드림캐쳐, 美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7월 개최
[가요소식] 윤미래·타이거JK, 우드스탁 페스티벌 출연
▲ 윤미래·타이거JK, 우드스탁 페스티벌 출연 = 7월 열리는 음악 축제 '우드스탁 뮤직 앤 아트페어 2023'에 윤미래, 타이거 JK, 슈퍼주니어의 예성과 려욱, 댄스 크루 저스크 절크 등이 출연한다고 우드스탁 페스티벌이 26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5차 라인업에는 프로듀서 그룹 공일오비(015B)와 가수 이솔로몬, 리진, 쎄이, 1415 등도 함께 포함됐다.

우드스탁 페스티벌은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포천시 한탄강 일대에서 열린다.

[가요소식] 윤미래·타이거JK, 우드스탁 페스티벌 출연
▲ 드림캐쳐, 美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 그룹 드림캐쳐의 미니 8집 '아포칼립스: 프롬 어스'가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음반은 오스트리아, 캐나다, 프랑스, 터키, 홍콩 등 세계 12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아포칼립스: 프롬 어스'는 드림캐쳐의 '아포칼립스 시리즈' 3부작을 마무리하는 음반으로, 모든 것이 지나간 후 남는 것은 원초적인 인간의 마음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가요소식] 윤미래·타이거JK, 우드스탁 페스티벌 출연
▲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7월 개최 = 시티팝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악제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023'이 7월 15일 서울 성동구 재생공간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스마일러브위크엔드 페스티벌은 시티팝을 중심으로 한 장르 특정형 음악 축제다.

올해 축제에는 싱어송라이터 조규찬과 러블리즈 출신의 류수정, 밴드 레인보우 노트, 김아름 등이 출연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