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보당, 광주 상무국민체육센터 운영 개선 촉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보당, 광주 상무국민체육센터 운영 개선 촉구
    진보당 광주서구갑지역위원회는 26일 기자회견을 열고 "서구시설관리공단은 상무국민체육센터 운영 개선 방안을 마련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생활밀착형이라는 센터 설립 목적이 지켜지지 않고 있다"며 "광주 서구와 시설관리공단은 체계적인 운영, 시설 확충 등 운영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이어 "센터 수영장은 강사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직장인들의 수영 배울 기회를 뺏고 있고 탈의실 라커룸도 비슷한 규모의 다른 곳보다 턱없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진보당은 "이를 개선하기 위한 보강공사로 예산이 추가 낭비되고 있다"며 지금이라도 센터가 주민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바뀌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3월 29일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 개관한 상무국민체육센터는 국·시비 50억원, 구비 60억원 등 110억원을 들여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 2

      "헌혈하면 '두쫀쿠' 드려요"…텅 빈 혈액원에 시민들 줄 섰다

      전국 혈액원이 겨울철 혈액 수급 비상에 걸린 가운데,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를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대성공을 거뒀다. 24일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에 따르면 부산지역 헌혈의집 13...

    3. 3

      지방 발령 거부한 직원 해고했더니…"봐주다 당했다" 날벼락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업무상 정당한 전보 명령을 거부했다 하더라도, 회사가 즉각적인 시정 요구나 징계 절차 없이 방치하다가 가장 수위가 높은 처분인 해고를 한 것은 부당하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지시 거부 이후 면담 과정에서 관리자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