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따라해볼레이' 아이브 레이, 제대로 즐긴 홍대 핫플 투어…’비타민 매력+유쾌한 텐션 폭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따라해볼레이' 아이브 레이, 제대로 즐긴 홍대 핫플 투어…’비타민 매력+유쾌한 텐션 폭발‘

    아이브(IVE) 멤버 레이가 MZ 취향저격 홍대 핫플레이스들을 소개했다.

    소속사 측은 26일 “지난 25일 오후 유튜브 '섭씨쉽도' 채널에는 아이브 레이의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지난 1회에서 레이는 홍대에서 선물의 달 5월에 필요한 선물 추천템 스팟을 찾아 선물을 골랐다. 이후 레이는 취향 저격 홍대의 숨은 핫플부터 찐 단골집을 방문했다.

    먼저 방문한 곳은 수제버거 맛집 레이키친. 레이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자신의 이름과 같은 레이버거를 주문했다.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하기 전 레이는 MZ세대답게 야무지게 햄버거 사진을 찍고 먹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후 버거 맛을 본 레이는 연신 감탄하며 폭풍 흡입했다.

    이어 두 번째로 찾은 핫플은 공방 떡국누나. 애견 밥그릇을 만들기로 한 레이는 공방에 있는 선생님들과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선생님과 공동 작업까지 진행하며 레이표 애견 밥그릇을 완성했다.

    레이는 핑크 감성이 가득한 외곽부터 아기자기한 인형, 소품들로 가득한 세 번째 핫플 벌스데이투미에 도착하자 "찐 단골이다. 다 소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레이는 취향 저격 인형들이 많다며 인형 선물 강추 스팟이라고 추천했고 즉석에서 춤을 추며 신난 기분을 온몸으로 표현해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포셋연희를 찾아 갤러리를 방불케 하는 각양각색 디자인 엽서들에 감탄한 레이는 엽서들을 구매 후 직접 자신에게 편지를 쓰는 감성적인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레이는 "처음으로 혼자서 홍대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녔다"라며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알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브 레이의 첫 유튜브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는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아모레퍼시픽,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3억원 기탁

      아모레퍼시픽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2002년부터 24년째 희망 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2008년부터는...

    2. 2

      신라면, 美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등장…K푸드 위상 입증

      농심은 대표 제품 신라면이 미국 ABC 방송사의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농심에 따르면 해당 토크쇼는 지난 26일(현지 시간) 전파를 탔다. 방송에는 출연자인 기예르...

    3. 3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지난해 3억4000만캔 팔려 역대 최고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2025년 연간 출고량이 약 3억4000만캔(350ml 기준)으로 역대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은 26억6000만캔으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