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벤츠코리아,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사장에 킬리안 텔렌 선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벤츠코리아,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사장에 킬리안 텔렌 선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으로 킬리안 텔렌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텔렌 부사장은 직전까지 독일 본사에서 해외 지역의 디지털 서비스 및 가격 기획을 총괄했다.

    2012년 메르세데스-벤츠에 합류했으며 2013년부터 동남아시아 시장을 맡아 메르세데스-벤츠의 반조립제품(CKD) 생산 고도화에 기여했다.

    또 2016년에는 말레이시아에 신설된 동남아시아 허브에서 본부장을 맡았다.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연구개발(R&D) 코리아 센터장으로는 컬삿 카르탈 상무가 선임됐다.

    카르탈 상무는 2002년 입사한 뒤 전기 기술 및 소프트웨어 등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요하네스 쇼언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사장은 지난 3월 호주 법인으로 자리를 옮겨 세일즈 부문을 총괄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키친리스' 단체급식 급성장…6조 시장 경쟁 격화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서울 강남·경기 판교 인근 사업장 30여 곳의 단체급식 계약을 따냈다. 하지만 이들 사업장 건물에 들어선 조리시설은 ‘0개’다. 기존 현장 조리 방식이 아니라...

    2. 2

      단청 문양의 북유럽풍 니트...우영미가 보여준 새로운 겨울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패션 행사 '파리 패션위크'에서 2026년 FW(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컬렉션...

    3. 3

      '불닭' 삼양식품 새 둥지…"명동에서 3조 클럽 달성"

      삼양식품이 26일 서울 ‘명동 시대’를 열었다. 28년 만의 본사 이전을 계기로 올해 연매출 3조원 돌파 등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겠다는 계획이다.삼양식품은 이날 명동 신사옥(사진)으로 본사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