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억원 규모 자사주 수납 우주일렉트로 ... 한경유레카 의견은 '매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우주일렉트로가 전일 대비 12% 상승을 유지하고 있다.
우주일렉트로는 초정밀 커넥터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로 IT 사업부문에서는 TV,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용 커넥터를 생산하고 있으며, AD 사업부문에서는 자동차용 커넥터를 생산하고 있다. AI알고리즘 종합의견을 제공하는 한경유레카는 지난 5월 10일 매수 의견을 제시한 후 유지 중이다. 오늘까지 우주일렉트로를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26% 이다. 우주일렉트로는 62억원 규모의 자사주 수납 결정으로 주가에 힘을 얻은 것으로 보여진다.
한경유레카’는 AI 알고리즘 업체의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이다. 개별 종목에 대한여러 AI 알고리즘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인 ‘AI 시그널’이 무료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애플아이폰용 앱은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가입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이용할 수 있다.
우주일렉트로 레몬 HPSP NE능률 실리콘투
본 글은 투자 참고 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