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솔직한 나'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5년만 첫 정규음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솔직한 나'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5년만 첫 정규음반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2018년 데뷔 이래 5년 만에 5일 첫 정규음반 '언록 마이 월드'(Unlock My World)를 내놨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언록 마이 월드'는 남들이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나를 끼워서 맞추지 않고 솔직한 진짜 내 모습으로 세상을 마주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나우'(#menow)를 비롯해 팝 댄스, 일렉트로 팝, UK-개라지 등 다양한 장르의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미나우'는 세련된 리듬이 돋보이는 노래로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과 풍성한 코러스로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이 노래를 통해 꾸밈없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줘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