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hastar Pharmaceuticals Inc(AMPH) 수시 보고


Amphastar Pharmaceuticals Inc(AMPH)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는 가상으로 연례 회의를 개최하고 이사를 선출하며 Ernst & Young LLP를 독립적으로 등록된 공인 회계 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비준합니다.

2023년 6월 5일 회사는 라이브 웹캐스트를 통해 가상으로 연례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회의에는 세 가지 제안에 대한 회사의 주주가 참석했습니다. 첫 번째 제안은 2026년 연례 주주총회까지 또는 각각의 후임자가 정식으로 선출되고 자격을 갖추게 될 때까지 봉사할 1급 이사 3명을 선출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제안은 Ernst & Young LLP를 2023년 12월 31일 마감되는 회사 회계연도에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지정하는 것을 비준하는 것이었습니다. 임원.

제안에 대한 투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사 선임
각 이사 후보인 Floyd F. Petersen, Jacob Liawatidewi 및 William J. Peters는 2026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그리고 그의 후임자가 정식으로 선출되어 자격을 갖추게 될 때까지 직무를 수행하도록 정식으로 선출되었습니다.

2. 독립공인회계법인 지정 인가
주주들은 Ernst & Young LLP를 2023년 12월 31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지정하는 것을 비준했습니다.

3. 지명 집행 임원의 보수
주주들은 자문을 바탕으로 회사의 지명된 임원의 보수를 승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회사는 주주들이 이사를 선출하고, Ernst & Young LLP를 회사의 독립적인 등록 회계 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비준하고, 회사의 지명된 임원의 보상을 승인하는 성공적인 가상 연차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Amphastar Pharmaceuticals Inc(AMPH)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8% 내린 46.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바이오 제약 회사인 Amphastar Pharmaceuticals, Inc.는 미국, 중국 및 프랑스에서 제네릭 및 독점 주사제, 흡입 및 비강 내 제품을 개발, 제조,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완제품 및 API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간헐적 천식의 경미한 증상을 일시적으로 완화하기 위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에피네프린 흡입 제품인 Primatene Mist를 제공합니다. 심부 정맥 혈전증을 예방 및 치료하기 위한 저분자량 헤파린인 Enoxaparin; 아편유사제 과다복용에 대한 날록손; 주사용 글루카곤 비상용 키트; 및 부신피질 기능 부전 환자의 스크리닝에서 진단제로 사용하기 위한 동결건조 분말인 Cortrosyn. 이 회사는 또한 다른 주사 약물을 흡수 및 분산시키기 위해 소에서 채취한 히알루로니다제 주사제인 암파다제(Amphadase)를 제공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의 응급 치료를 위한 에피네프린 주사; 비뇨기과 시술용 마취 제품인 리도카인 젤리; 다양한 절차를 위한 리도카인 국소 용액; 신생아용 비타민 K1 주사제인 피토나디온 주사제; 병원 환경에서 긴급 사용을 위한 긴급 주사기 제품; 환자 제어 진통 펌프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모르핀 주사; 및 수술 및 의료 절차를 위한 로라제팜 주사. 또한 중증 근무력증을 치료하고 근육 이완제의 효과를 역전시키기 위해 네오스티그민 메틸설페이트 주사를 제공합니다. 경증 또는 일시적인 심장 차단 에피소드에 대한 이소프로테레놀 염산염 주사. 또한, 회사는 재조합 인간 인슐린 활성 제약 성분(API) 및 돼지 인슐린 API를 유통합니다. 병원, 요양 시설, 대체 치료 장소, 진료소 및 의사 사무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Rancho Cucamonga에 본사가 있습니다.

Amphastar Pharmaceuticals Inc(AMP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