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부터 시작하는 빠른 관리로 얼굴도 몸도 건강하게!
2030세대 사이에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이라는 키워드가 떠오르고 있다. 최근 2030세대의 외모, 몸매, 건강 등 자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며 젊을 때부터 미리 노화를 예방하는 ‘슬로우 에이징’이 확산되고 있는 것. 남녀노소 선크림과 탄력 제품을 바르고, 바쁜 시간을 쪼개 운동을 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것 역시 하나의 ‘슬로우 에이징’ 방법이다.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되, 그 진행 속도를 늦춰 더 오랜 시간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슬로우 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알아보자.

탄력, 보습, 미백 3중 멀티 케어를 한 번에! –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로션&크림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은 피부 노화 가속화를 부르는 계절이다. 특히 뜨거운 햇빛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은 피부 탄력을 저하시켜 주름을 유발하기도 한다.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로션’은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한 탄력 저하 및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보습, 미백 3중 멀티 케어 에센스이다. 에센스에 함유된 3중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을 전하고, 피부 사이사이 빈 공간을 메우고 치밀도를 높여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백 기능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자외선, 색소 침착, 노화로 생긴 기미, 잡티를 옅게 완화시켜 한층 더 생기 있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고쿠쥰 리프팅 로션’과 함께 사용할 때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주는 ‘고쿠쥰 리프팅 크림’은 밀도감 높은 쫀쫀한 제형의 고기능성 탄력 크림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피부 탄력이 2.31%, 피부 치밀도가 17.61% 증가함이 입증된 기능성 제품이다. 최근 무더운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나이트 케어 시 ‘고쿠쥰 리프팅 로션’ 사용 후 ‘고쿠쥰 리프팅 크림’을 숙면팩으로 활용하여 다음 날 더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 보자.

약해진 두피 집중 케어로 미리미리 탈모 예방! –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동안의 필수 조건 중 하나는 풍성한 모발이다. 나이가 들면 이전과 달리 눈에 띄게 적어진 머리숱과 거칠어진 머릿결을 체감할 수 있으며, 푸석한 모발과 빈약한 머리 숱은 노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탈모는 진행된 이후에 관리하기 어려우므로, 두피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여 탈모를 예방하는 것을 추천한다.

‘라보에이치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약해진 두피 장벽 및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비건 두피 강화 샴푸이다. 쫀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러운 모발을 선사해주고, 유칼립투스, 바질, 민트, 로즈마리, 세다우드 등 5가지 허브향으로 샤워 후 상쾌함을 높였다.

나이가 들어도 풍부한 머리 숱과 매끈한 모발의 윤기를 유지하고 싶다면 미리미리 두피 건강에 신경 쓰자.

필수 영양까지 꽉 채워 담은 먹는 콜라겐! –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우리 몸의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은 바로 ‘콜라겐’이다. 나이가 들수록 체내 콜라겐 성분은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동시에 피부 탄력도 함께 떨어지게 되므로 피부에 바르거나 직접 섭취하는 방법을 통해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은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저분자화 된 먹는 콜라겐이다. 분자화된 피쉬 콜라겐은 피부 속 공간을 더 촘촘히 채워 탄력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얼굴 피부뿐 아니라 팔 안쪽까지 유의적으로 개선된다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