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이플라, 8일 첫 정규앨범 공개…‘폭넓은 장르+자서전적 스토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이플라, 8일 첫 정규앨범 공개…‘폭넓은 장르+자서전적 스토리’

    싱어송라이터 제이플라(J.Fla)의 첫 정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측은 8일 “제이플라가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Burn the Flower'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Burn The Flower'는 제이플라가 데뷔 10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으로, 그녀의 실제 에피소드들로 구성됐다. 제이플라는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 자신이 직접 느꼈던 감정과 생각, 느낌을 다양한 장르로 구현하며 생동감 있는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Invisible Me'는 과거 음악을 포기하려 했을 때의 심정을 담아낸 자서전적인 곡이다. 반복적인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으로, 제이플라 특유의 정교한 보컬을 통해 색다른 여운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어릴 적 동심을 담아낸 'My Childhood Dream', 기타에 얽힌 추억을 회고하는 'Telecaster', 자신에게 용기를 준 이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A Four-Leaf Clover', 현재를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는 'To Me', 멋진 미래를 꿈꾸는 이들에게 바치는 'Bedroom Singer', 주위의 압박을 이겨내겠다는 'The Hare', 사랑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녹여낸 'Before I Met You'와 'Nineteen', 고마운 마음을 담은 팬송 'Sorry I Made You Wait'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한편, 제이플라의 첫 정규앨범 'Burn The Flower'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