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컬리페이 가입자 10만명 돌파…컬리카드는 3만장 발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컬리페이 가입자 10만명 돌파…컬리카드는 3만장 발급
    마켓컬리는 지난 4월 출시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컬리페이' 누적 가입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컬리페이 가입자 수는 출시 3일 만에 1만명을 기록했고, 50여일 만인 이달 1일 10만명을 돌파했다.

    이 기간 컬리페이와 연계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컬리카드'도 3만장 이상 발급됐다.

    컬리페이는 복잡한 절차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할 수 있고, 컬리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면 최대 12%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마켓컬리는 오는 8월 15일까지 컬리카드를 발급받으면 최대 10만원가량을 할인받을 수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에이스침대, 태양광 설비 도입해 15억 전기요금 절감한다

      에이스침대가 에너지 전문기업 엘에스일렉트릭과 협력해 친환경 스마트 사업장을 조성한다고 13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충북 음성과 경기 여주공장에 엘에스일렉트릭의 공장에너지관리시스템(FEMS) 및 5940kWh 규모의 태...

    2. 2

      '뉴욕 최고가 호텔' 월도프 아스토리아 매물로…中 다자보험 매각 착수

      미국 뉴욕 맨해튼의 상징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주인이 바뀔 준비를 하고 있다. 중국 다자보험그룹은 8년 동안 수조 원을 들여 고친 이 호텔을 팔기 위해 주관사를 정하고 본격적인 매각 절차에 들어갔다.월스트리트저널...

    3. 3

      [포토] 카스, 전국 20개 '올림픽 스테이션'에서 응원 열기 확산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가 전국 20곳의 주요 업장과 협업해 ‘카스 올림픽 스테이션’을 운영하며 응원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전국 주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