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카드추천서비스 전용 'KaPick 카드' 선보인다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인 'KaPick 카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이달 말 KaPick 시리즈의 첫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신한카드 KaPick'을 선보인다. '신한카드 KaPick'은 요일별 서비스와 월간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적립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부 혜택은 출시와 함께 공개되며, 카카오페이는 이후에도 여러 카드사와 제휴를 늘려가며 KaPick 카드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KaPick 카드 출시에 앞서 카카오페이는 8일부터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KaPick 카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KaPick 카드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는 영상을 보고 '신한카드 KaPick'에 들어갈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맞추는 것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만P를 당첨자 인원수대로 나눠서 지급한다.

'공유하기'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친구 공유하기'를 이용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 소식을 알려주고 친구가 방문하면 1인당 3회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 50P를 100% 제공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전체 탭의 카드 영역에서 '카드추천'을 누르거나, 카카오페이 혜택 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는 마이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카드 이용내역을 포함한 금융자산 정보와 카카오페이가 보유한 비금융 정보를 분석해 개개인에게 가장 특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페이는 이번에 출시되는 KaPick 카드 시리즈가 카드추천 서비스 사용자들의 보다 다채로운 선택을 보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KaPick 카드는 다양한 카드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카드사와 협력해 새롭게 준비한 상품"이라며,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에 혜택을 더한 KaPick 카드로 사용자들이 더 많은 효용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