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라색 물든 서울야외도서관, BTS 10주년 특별프로그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시는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BTS 10th 애니버서리 페스타'와 연계해 서울 야외도서관인 '책읽는 서울광장'과 '광화문 책마당'에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보라색 물든 서울야외도서관, BTS 10주년 특별프로그램
    책읽는 서울광장에서는 17일 오후 1시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 씨가 'K팝의 대도약과 BTS 10년'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날은 특별히 BTS와 팬덤 아미의 상징색인 보라색 빈백(bean bag)과 우산을 마련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 신청은 서울도서관 홈페이지(신청·소식→프로그램 신청)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광화문 책마당은 실내공간 광화문 라운지의 서가와 기둥 조명으로 보랏빛을 밝힌다.

    이외에도 서울도서관 사서가 대중음악을 주제로 선정한 도서 약 50권을 전시하는 '책읽는 서울광장에서 만나는 대중음악' 특별 전시회를 연다.

    최경주 서울시 문화본부장은 "서울 야외도서관 특별행사는 지난 10년간 BTS의 노력과 성과를 축하하고 더 나아가 K팝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라며 "보랏빛으로 물든 야외도서관에서 오래도록 기억되는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