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대산문화재단 외국문학 번역지원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산문화재단 외국문학 번역지원 공모
    대산문화재단은 외국문학 번역지원 사업을 8월 말까지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청자는 대산문화재단의 '우선번역대상 작품목록'을 참고해 해외 문학작품을 선정해서 번역하면 된다.

    추천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작품이라도 추천 목록 작품과 대등한 가치가 있거나 해당 언어권을 대표한다고 인정되면 신청할 수 있다.

    지원 대상자에게는 500만~1천200만원의 번역지원금을 지급하며, 출판 시에는 별도의 인세를 지급한다.

    번역지원을 받은 작품은 향후 문학과지성사의 '대산세계문학총서'로 발간된다.

    공모 마감은 오는 8월 31일이며, 지원 요강은 대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daesa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은태 합류…'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재연 캐스트 공개

      한국 창작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가 초호화 캐스팅을 공개하며 재연의 포문을 열었다.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지난 초연 당시 흥행은 물론 제9회 한국뮤지컬어워즈 ...

    2. 2

      전국 대체로 맑으나 충남·전라·제주 눈…강추위 이어진다 [내일 날씨]

      목요일인 2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충남권과 전라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21일 기상청에 따르면 전라 서해안과 광주·전남 중부 내륙·서부 남해안, 전북 남부 내륙, 제주도에는 눈이...

    3. 3

      바이올린 잡은 서현 "임윤찬 연주에 반해서, 악기와 울어요"

      배우 서현(본명 서주현)은 자신을 “열정 부자”로 부른다. 예술에 대한 그녀의 집념을 보면 고개가 끄덕여진다. 한류를 이끌었던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로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힘든 연습생 시절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