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림, 마켓컬리에서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림, 신선한 닭다리살을 먹기 좋게 손질해 가볍게 양념한 ‘IFF 한입쏙 닭다리살’ 출시
    국내산 닭고기에 개별급속동결(IFF) 기법 적용해 신선하고 조리 편해
    담백한 오리지널맛과 고급스러운 핑크솔트맛 2종 구성, 캠핑할 때 닭 바비큐로 즐기기 좋아
    하림, 마켓컬리에서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한입 크기로 손질해 맛있게 양념한 신제품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림의 ‘IFF 한입쏙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이 더욱 신선하다.

    오리지널맛 제품은 가벼운 밑간으로 닭다리살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익히면 오븐에 구운 담백한 치킨 맛이 일품이다. 핑크솔트맛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양념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원하는 만큼 닭고기를 넣고 약 13~15분 조리하면 껍질은 바삭하면서도 야들야들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닭다리살 구이가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는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약 12~15분간 노릇하게 익혀주면 된다. 야외에서 캠핑할 때 숯불에 구우면 불향이 더해져 닭 바비큐로 즐기기도 좋다. 가격은 1만500원.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때문에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닭다리살을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선보였다”며 “외식 메뉴로 인기인 닭다리살 구이를 집에서 간편하고 넉넉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삼성화재블루팡스배구단, 창단 30주년 경기 진행

      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이한 삼성화재블루팡스배구단이 11월8일(토) 오후 2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창단 30주년 기념경기를 진행한다. 'Time to rally, 30년의 열정을 다시 뛰다' 라는 슬로건으로 준비한 이번 창단 30주년 기념 경기에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모든 티켓 권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경기장을 찾은 관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30주년 기념 키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30주년 기념 영상 송출을 시작으로 팬과 함께하는 30주년 축하 케익 커팅식 및 시구가 진행된다. 경기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워치8’, ‘선수 친필 사인 레플리카’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합동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 폴드7’을 증정한다. 또한, 경기장 내 코보마켓에서는 구단 굿즈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창단 30주년 경기에는 배구발전에 기여하며 삼성화재배구단의 영광을 함께한 OB 레전드 멤버들도 경기장을 찾아 창단 3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 줄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팬들과 함께 성장한 삼성화재블루팡스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창단 30주년 기념경기를 준비했다" 며 "지난 30년을 넘어 앞으로의 30년을 향해 팬들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삼성화재블루팡스배구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