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밤 호숫가에서 무료 영화 감상…시흥 '물수제비 영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매주 1~2회 거북섬·은계호수공원서 16편 영화 순회 상영

    [시흥=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시흥시는 매주 1~2회씩 약 2개월간 거북섬과 은계호수공원을 순회하며 무료로 영화를 상영하는 '시흥 물수제비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시흥 물수제비 영화제는 시민 350명의 투표를 거쳐 다득표순으로 선정된 영화 16편을 오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에 상영한다.
    호숫가를 배경 삼아 530인치(12m×6m)의 커다란 스크린과 오감을 자극하는 음향을 통해 영화의 생동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영 영화는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sihe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일 현장에 방문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아이와 동반하는 가족은 영화의 상영 등급을 미리 참고한 뒤 관람하면 된다.
    임병택 시장은 "지역 내 공공 이용이 가능한 공간을 발굴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문화적 활동을 통해 시민 모두를 위한 문화중심 구역으로 재구성하고자 물수제비 영화제를 마련했다"면서 "지역과 주민이 어울리고 지역경제도 도움을 주는 영화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한밤 호숫가에서 무료 영화 감상…시흥 '물수제비 영화제'
    hedgehog@yna.co.kr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