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요태, 7월 여름 대표할 히트송 예고…8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요태, 7월 여름 대표할 히트송 예고…8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 재개

    ‘국민그룹’ 코요태가 7월 컴백을 확정지으며 올여름 가요계 제패를 예고했다.

    13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오는 7월 컴백을 확정짓고, 올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줄 ‘국민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싱글 ‘LET’s KOYOTE’(렛츠 코요태)로 팬들을 만났던 코요태는 약 8개월 만에 신곡 발매를 알려 올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코요태가 7월 컴백을 알리면서, 더위를 싹 가시게 해줄 코요태만의 시원한 창법이 담긴 신곡에 대해서도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앞서 작년 8월 서머송 ‘GO’(고)를 내놓으며 여름 가요계를 사냥했던 코요태가, 이번에는 어떠한 히트송을 탄생시킬지 기대가 높다.

    앞서 코요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에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여름 컴백을 예고했던 바, 곧 베일을 벗을 코요태 신곡 또한 두 글자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데뷔 25주년을 맞은 코요태는 앨범 발매와 여러 축제 무대는 물론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음악과 예능을 통해 두루 활약하며 대중을 만나왔다. 지난해 ‘영웅’과 ‘반쪽’을 발매하며 팬들을 만났던 코요태가 여름에 또 다시 기지개를 펴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7월 컴백을 알린 코요태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美 강력한 겨울폭풍…정전·항공편취소·천연가스값 폭등

      미국에서 강력한 겨울 폭풍이 전국을 휩쓸면서 미국내 수십만 가구가 정전되고 대규모 항공편 취소가 발생한 가운데 천연가스 가격이 2022년말 이후 처음으로 6달러를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

    2. 2

      이재용 회장도 푹 빠졌다…車 안에서 포착된 음료 정체 [건강!톡]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이건희 컬렉션' 갈라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26일 서울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SGBAC)를 통해 미국 워싱턴DC로 출국했다.이 회장은 이날 오후 4시45분께 정장에 남...

    3. 3

      인도, EU산 자동차관세 110%→40%로 대폭인하

      인도가 유럽연합(EU)로부터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기존의 최대 110%에서 40%로 대폭 인하할 계획이다. 이는 빠르면 27일(현지시간) 에 체결될 양국간 자유무역협정에 따른 인도의 시장개방 조치이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