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홈케어 전문가가 '키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홈케어 전문가가 '키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은 다음달 31일까지 '한샘홈케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홈케어는 종합 홈케어 서비스로 주방, 욕실, 인테리어 리폼, 가구, 가전, 홈클리닝, 방역 및 살균, 정기 구독 등 8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여름철 주문량이 가장 많은 에어컨 관리 상품은 약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위생 안전을 위한 세탁기·주방후드·공기청정기 등 관리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5월 에어컨 케어 매출은 전년 대비 53% 증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가 원하는 한샘홈케어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체계적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마스터'가 주거 공간을 진단한 후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한다. 키친 케어의 경우, 부엌 가구의 음식물 오염, 곰팡이, 찌든 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으로 광택을 되살려주는 상품이다. 여름철 인기 상품인 욕실 케어는 세면대와 변기, 수전, 샤워부스, 양변기 등 욕실기기를 살균 세척하고 코팅 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 여름 예년 대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되면서 예약 주문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미리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