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한미반도체, 계약수주에 따른 실적 개선 기대로 주가 상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 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15일 한미반도체 주가가 오후 15시 기준으로 전거래일 대비 8.1% 오른 28,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미반도체는 오전 10시 15분에 29,600원까지 오르며 상장 후 최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
한미반도체의 주가가 상승하는 이유는 잇따른 계약체결에 따라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미반도체는 지난 12일 공시를 통해 대만의 유니마이크론 테크놀로지(Unimicron Technology Corp)와 싱가포르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Infineon Technologies Asia Pacific)로부터 반도체 제조용 장비를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계약 금액은 각각 12억원과 14억원이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전일(14일) 한미반도체에 대해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는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