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비싼 숙취' 콘서트 라이브 클립 화제…앙코르 콘서트 '기대 UP'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콘서트가 뜨거운 여운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마름모는 19일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에 '2023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 서울'의 '비싼 숙취' 라이브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며 “'비싼 숙취' 라이브 클립 영상은 공개 후 6일 만에 조회수 56만을 돌파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20위에 자리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아래 폭발적인 보컬을 선보이는 이승윤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무대를 즐기고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는 이승윤을 보며 극찬을 남겼다.

이승윤은 지난 2월 18일과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용인, 광주 등에서 전국투어를 진행해 팬들과 만났다. 특히 첫 해외 공연인 '도킹 인 타이베이(DOCKING in TAIPEI)'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역시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등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앞서 공연에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이승윤이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윤은 '들려주고 싶었던',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 '웃어주었어', '비싼 숙취' 등은 물론, 최근 정규 2집 '꿈의 거처'까지 개성 강한 음악으로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