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실적 개선 기대...52주 신고가 경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19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가 전 거래일 대비 17.5% 상승한 13만73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장중 한때 13만880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가 상승한 이유는 2분기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으로 보인다.
증권사 리포트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2분기 예상 실적이 컨센서스에 부합할 것으로 전망했다. IBK투자증권의 이상현 연구원은 "지난 4분기부터 디펜스 부문이 실적을 주도하고 있고, 폴란드향 2차계약이 지연되고 있으나 7월 이후에는 마무리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따라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11만원에서 16만원으로 올렸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흐름을 긍정적으로 판단해 지난 14일부터 매수의견을 유지하고 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