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를 위한 동반" 한국경제TV 주식창 파트너 감은숙
투자자들을 위한 소중한 동반자, 한국경제TV 주식창이 감은숙 주식 전문가의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 감은숙은 다년간의 주식 시장 경험을 통해 성장과 반등을 거쳐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은 인물이다.

감은숙 파트너는 주식창에서의 역할을 "회원들이 소통에 있어 답답함 없이, 회원이 편안한 리딩과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리딩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의했다. 그녀는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투자 철학을 가지고 있다. "원칙을 지키자!" 이를 바탕으로 그녀는 회원들이 편안하게 리딩을 할 수 있도록 머니차트 앱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감은숙은 앞서 말한 자신의 머니차트 앱을 오픈한 배경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20년간의 주식 전문가 경험을 토대로 모든 노하우를 머니차트에 담았다. 그러나 매도에 있어서 문제가 있었다. 욕심 때문에 매도가 어려웠다. 이에 머니차트는 매수가, 매도가, 그리고 손절가까지 주가가 오르면 단계별 상향 조정도 설정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의 시장 상황에 대해서는 "국내 증시는 잘 버텨왔으며, 외부 조건 대비 오버슈팅 국면이 있어 단기 조정은 있을 수 있지만 큰 조정은 예상되지 않는다"라고 분석했다. 그녀는 우리 증시가 조정도 잘 견디고, 하반기로 갈수록 반도체 업황이 회복되고 있음을 보고 있다.

감은숙 파트너 머니차트 앱 서비스 도입으로 주식창이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녀의 투자 철학과 시장 전망이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것이다.

한편, 감은숙 파트너는 6월 24일(토) 소수 한정으로 오프라인 강연회 '머니토크'를 개최할 예정이다. 머니차트 앱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 멘탈과 계좌 관리 공부법 등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 참여할 수 있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식창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계속될 예정이다. 다음 편에서는 감은숙 파트너가 투자자들에게 어떤 조언을 하고 싶은지, 앞으로의 투자 트렌드에 대한 생각, 그리고 주식창에서 기대할 수 있는 활동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다음 편도 기대해 보시기 바란다.


조홍희기자 hh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