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가 교육감이라면' 전북교육청, 교육정책 아이디어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가 교육감이라면' 전북교육청, 교육정책 아이디어 공모
    전북도교육청은 창의적인 교육정책을 발굴하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가 교육감이라면 정책, 나의 꿈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며, 도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jbe.go.kr) 신청서를 내려받아서 접수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심사를 통해 8월 29일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윤영임 정책기획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전북교육 희망의 대전환을 교육 주체와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것"이라며 "교육 현장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전북교육 정책에 반영해 교육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남양유업 3세' 황하나 마약혐의로 구속영장 신청 예정

      마약 혐의로 수사선상에 오른 상태에서 해외로 도피했다가 체포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7)씨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경찰은 황씨가 국외 도피 과정에서 저지른 위법행위도 수사할 방침이다.경...

    2. 2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선 박소다미, 내년초 가수 데뷔

      '2025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시즌2' 선(善) 출신 모델 겸 CEO 박소다미가 가수로 데뷔한다.소속사는 25일 박소다미가 내년 초 데뷔곡 발표를 앞두고 스튜디오에서 신곡 녹음작업에 한창이라고 전했다...

    3. 3

      서울경찰, 성탄절 전야 홍대 관광특구 점검…연말연시 치안 총력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인파가 몰리는 서울 주요 관광지의 치안 강화를 위해 서울경찰청장이 직접 현장을 찾았다.박정호 서울경찰청장은 지난 24일 성탄절 전야를 맞아 서울 마포구 홍대 관광특구를 방문해 연말연시 특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