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총장 김윤철)가 2023학년도 2학기 입학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원광디지털대는 지난 13일 익산캠퍼스를 시작으로 14일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 15일 서울캠퍼스 순으로 모두 3번의 오프라인 입학설명회를 열었다.
원광디지털대,입학설명회 성료
이번 입학설명회는 원광디지털대 입학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들이 인근 지역캠퍼스를 직접 방문해 맞춤형 입학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학교(학과) 소개, 2학기 입학전형 및 지원 방법 안내, 장학제도 소개, 2부에서는 관심 학과 교수진과 함께하는 입학 상담 순으로 진행됐다.

최은지 입학협력처장은 “이번 입시에서 3학년 학사편입학 전형은 이미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고, 3학년 일반전형도 관심이 높아 경쟁률이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며 "원광디지털대와 협약을 체결한 기관 재직자나 개인사업자, 공무원은 비교적 경쟁률이 낮은 산업체 전형으로도 지원할 수 있으니 각 전형의 지원 자격을 꼼꼼히 살펴보고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지원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원광디지털대는 20~21일에는 시간이나 거리 등의 물리적인 제약으로 참석이 어려운 입학 관심자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2023학년도 2학기 원광디지털대 입학을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로 제공되는 입학설명회 동영상을 시청하고 카카오톡 원광디지털대 입학설명회 채널을 추가해 채팅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3만 원의 전형료를 감면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