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신입생 우선선발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신입생 우선선발 진행
    서울 영등포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2024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신입생 우선선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수시모집 전 수험생, 검정고시, 마이스터고 졸업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2·4년제 학위과정 교육기관으로 호텔제과제빵, 호텔조리, 호텔식음료 및 호텔리어, 사회체육 및 스포츠재활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직업을 가르치는 진짜 학교’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전공 개설과 함께 전공별 실습실을 완비하고 일부 전공의 경우 자격증 취득, 대회 출전 등을 통해 호텔 취업, 해외 취업, 창업, 다양한 진로에 맞춰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성적 관계없이 진학이 가능해 성적에 대한 부담이 없고 다양한 특강, 자격증 대비반, 대회 준비반을 통해 실무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내신 성적 관계없이 진학이 가능해 성적에 대한 부담이 없고 다양한 특강, 자격증 대비반, 대회 준비반을 통해 실무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이 우리 학교의 장점이다”고 밝혔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전공별로 2·4년제 학위과정이 운영되며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학할 수 있다.

    2024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 졸업예정자, 졸업생,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윤석열 '내란 우두머리' 1심 선고, 재판 출석

      윤석열 전 대통령이 오는 19일로 예정된 내란 우두머리 혐의 1심 선고 기일에 출석한다.윤 전 대통령 측 변호인단은 18일 오전 언론 공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다만 별도의 공식 기자회견이나 입장문 발표는 없을 것...

    2. 2

      대법 "무면허 운전 '사고부담금 최대 1억' 약관 유효"

      무면허 운전 사고가 났을 때 보험사가 피보험자에게 고액의 사고부담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한 보험약관 조항이 유효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중대한 교통법규 위반의 책임을 강화하려고 개정한 표준약관을 그대로 반영한 ...

    3. 3

      서울시, 전기차 충전기 ‘수리검정’ 시행…전국 지자체 최초

      서울시가 수리된 전기차 충전기를 현장에서 바로 검정해 재가동하는 ‘수리검정’ 제도를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도입했다. 충전기 가동 중단 기간을 줄여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