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템페스트, 8월 日 쇼콘 개최…오사카X도쿄 팬 만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템페스트, 8월 日 쇼콘 개최…오사카X도쿄 팬 만난다

    템페스트(TEMPEST)가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측은 22일 "템페스트가 8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2023 TEMPEST SHOW CON [T-OUR]'(이하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T-OUR'는 지난해 3월 데뷔한 템페스트가 1년 5개월여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템페스트만의 에너지와 열정, 이야기가 가득 담긴 퍼포먼스부터 히든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앞서 첫 국내 콘서트 '2023 TEMPEST SHOW CON [T-OUR] in Seoul'을 8월 12일과 13일로 확정 지은 가운데, 일본 콘서트 소식을 잇달아 전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또 지난 20일과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본 팬들을 향한 인사와 콘서트 숏폼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숏폼 영상에서는 '템페스트 쇼콘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한다면?'이라는 주제로 멤버들 각자 깜찍한 스포일러를 날려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2023 TEMPEST SHOW CON [T-OUR]' 서울 공연은 8월 12일 오후 6시, 13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어 일본 오사카 공연은 8월 24일과 25일 오후 7시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서, 도쿄 공연은 8월 29일과 30일 오후 7시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