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북 맑다가 오후부터 비…낮 기온 26∼31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북 맑다가 오후부터 비…낮 기온 26∼31도
    25일 전북은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전주 21.8도, 군산 20.7도, 익산 21도, 남원 19.7도, 무주 18.5도, 장수 16.6도 등이다.

    낮 기온은 26∼31도의 분포를 보이겠다.

    미세먼지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오후부터 전북 남부를 시작으로 저녁에는 대부분 지역에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겠다.

    26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50∼120㎜이다.

    전주기상지청은 "많은 비가 내리면서 가시거리가 급격히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골드 키즈' 트렌드에 호텔 돌잔치 급증…소비자 피해도 늘어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돌잔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증가 가능성을 우려하며 피해예방주의보를 발령했다.12일 소비자원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돌잔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접수된 피해 신청은 총 146...

    2. 2

      전신마취 유도제 '에토미데이트', 내일부터 마약류로 관리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일부 의료기관에서 프로포폴 대용으로 불법 투약되거나 오·남용 문제가 제기돼 온 전신마취유도제 '에토미데이트'를 마약류로 전환·관리한다고 12...

    3. 3

      법무법인 가온, 두바이 금융컨설팅펌 무카사프캐피탈과 MOU

      법무법인 가온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본사를 둔 금융컨설팅펌 무카사프캐피탈과 초고액자산가, 패밀리오피스, 기업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자산 관리 및 투자 자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