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와 음식의 만남…부산푸드필름페스타 30일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와 음식의 만남…부산푸드필름페스타 30일 개막
    영화에 음식의 맛을 더한 축제인 '2023 부산푸드필름페스타'가 오는 30일 개막한다.

    부산시는 30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2023 부산푸드플름페스타 개막식을 하고 사흘간의 일정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축제 개막을 알리는 오프닝 나이트는 개막공연, 올해의 주제 및 프로그램 소개, '세레나데의 뮤지컬' 공연에 이어 개막작 '입천장 까지도록 와그작' 상영 순으로 진행된다.

    2천명이 선착순으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올해 축제에서는 '빵, 행복을 굽다'를 주제로 음식과 관련한 다양한 장르 영화 9편을 상영한다.

    또 영화 속 음식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쿡 톡'과 영화 속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미식 클래스 '푸드테라스', 영화제의 미공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인 '주주(主酒)클럽'을 운영한다.

    이흥용 제과 명장 초청 푸드 콘텐츠 토크도 진행한다.

    야외광장에는 빵을 주제로 한 테마존과 푸드존, 푸드트럭, 플리마켓, 포트럭 테이블 등을 마련하고 부산의 수산물을 홍보하는 특화상품 부스를 설치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두쫀쿠 아니고 '두쫀코'"…맛도 건강도 잡은 'K-간식' 정체 [건강!톡]

      최근 한 과일가게에 내걸린 홍보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품절 대란이라는 표지판 하단에는 최근 오픈런 인기를 구가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가 아니라 곶감이 두쫀코(두껍고 쫀득한 코리아간식)라는 설명과 함께 판매 중이었다...

    2. 2

      카니발과 레몬, 세계 여행자들 이목 집중되는 남프랑스 코트다쥐르 축제

      프랑스 관광청이 코트다쥐르의 겨울을 대표하는 두 가지 축제를 소개한다. 지중해의 따스한 햇살과 푸른 바다가 맞닿은 남프랑스에서는 2월 중순부터 3월 초까지 계절의 경계를 허무는 대규모 겨울 축제가 이어진다.153년 ...

    3. 3

      아트페어의 백년지계, 현재의 컬렉터도 미래의 컬렉터도 모두 확보할 것!

      아트페어는 결국 얼마나 많은 VIP 고객, 다시 말해 실제로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컬렉터를 확보하고 있느냐의 싸움이다. 여기에 더해 장기적으로 잠재 고객을 얼마나 넓게 만들어갈 수 있느냐 역시 아트페어의 지속 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