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콘서트 D-5’ 이승윤, 연습 현장 기습 공개…'프로美' 넘치는 모습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 현장을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마름모는 27일 “지난 26일 공식 SNS에 '2023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 서울 앙코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며 “이승윤 또한 같은 날 개인 SNS를 통해 합주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앙코르 콘 D-5'라는 글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앙코르 콘서트 D-5’ 이승윤, 연습 현장 기습 공개…'프로美' 넘치는 모습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은 코앞으로 다가온 콘서트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합주에 집중하며 진지하게 통기타를 연주하는 이승윤의 사진에 본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승윤은 지난 2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용인, 광주를 거쳐 다시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진행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외에도 첫 해외 공연인 '도킹 인 타이베이(DOCKING in TAPEI)'까지 개최해 현지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앙코르 콘서트 D-5’ 이승윤, 연습 현장 기습 공개…'프로美' 넘치는 모습

앞서 '2023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 서울'의 '비싼 숙취'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 13일 만에 조회수 88만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승윤이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이승윤은 최근 정규 2집 '꿈의 거처' 발매 후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진 독보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