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시재생 신규 콘텐츠 발굴...인천 도시재생 경진대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시재생 신규 콘텐츠 발굴·우수사례 홍보를 위한 ‘인천 도시재생 경진대회’가 열렸다.

    인천광역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23일 도시재생 신규 콘텐츠 발굴 및 우수 사례 홍보를 위한 ‘2023년 인천 도시재생 경진대회’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총 2개 분야(도시재생 관련 신규 콘텐츠 발굴, 도시재생 사업지 우수사례 발굴)로 진행되었다. 주민, 학생, 공무원 등 시민 100명과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경진대회 참여 접수 결과 총 41개팀이 참여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도시재생 신규 콘텐츠 발굴 분야에는 31개팀이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20개팀이 선정됐다. 우수 사례와 아이디어는 인천 도시재생 사업의 홍보와 국토교통부 공모사업 신청에 활용될 계획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6·25전쟁 73주년"...인천시, 참전용사와 함께 기념식

      인천시는 6·25전쟁 제73주년을 맞아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기념식에는 유정복 인천시장과 강용희 6·25참전유공자회 지부장, 김현생 인천학도의용대6&mid...

    2. 2

      인천시, 글로벌 바이오캠퍼스 유치 1차 통과...내주 현장평가

      인천시가 WHO 글로벌 바이오캠퍼스 조성사업의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했다. 내주 16일 현장평가에 통과하면 WHO 바이오공정 인력양성 캠퍼스를 유치하게 된다.23일 인천시와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WHO 글로벌 바이오...

    3. 3

      유정복 "인천을 세계 10대 도시로 도약시키겠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민선8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인천을 뉴욕, 런던, 파리, 도쿄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 10대 도시로 성장시키겠다고 22일 밝혔다.유 시장은 이날 세계 10대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시 정책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