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레이스, 7월 8일에 나이트레이스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레이스 제공
    슈퍼레이스 제공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가 7월 8일부터 이틀간 강원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다.

    '인제 나이트 레이스'는 슈퍼레이스에서만 볼 수 있는 야간 모터스포츠 대회다. 낮에 열리는 기존 라운드와 달리 해가 진 뒤 야간에 레이스가 진행된다.

    그동안 열린 나이트레이스는 낮 경기보다 변수가 많았다. 주간에 비해 시야가 제한적이어서 드라이버에게 높은 수준의 집중력과 코스 이해력이 요구된다. 또 서킷의 고저차가 큰 인제 스피디움 특성상 기존 라운드보다 차량에 더 많은 스트레스가 가해진다. 때문에 드라이버가 결승선을 통과하기 전까지 절대 안심할 수 없다.

    나이트레이스에선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인기 랩퍼 마미손과 한해의 공연이 열리고, 화려한 조명이 특징인 '디제잉카'도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달군다. 또 나이트레이스의 대미를 장식하는 화려한 불꽃쇼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인제 나이트레이스는 네이버 예약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CJ대한통운, 미국에 6000억 규모 물류센터 세운다

      CJ대한통운이 해양수산부 산하 금융 지원 기관인 해양진흥공사와 함께 미국에 6000억원 규모의 물류센터를 구축한다. 미국 중심의 글로벌 공급망 재편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다. 민·관이 공동으로 해외...

    2. 2

      "무슨 유상증자를 조단위로 하나"…대기업 믿은 개미들 '쇼크'

      최근 조단위 유상증자를 결정한 CJ그룹과 SK이노베이션 주가가 하락하고 있다. 유상증자로 조달한 자금은 빚 갚는 데 대부분 투입하면서 기존 주주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이 같은 불만을 의식한 듯 주...

    3. 3

      CJ CGV 대규모 유상증자 여파에 CJ그룹주 '흔들'

      CJ CGV의 대규모 유상증자 여파에 CJ그룹주가 전반적으로 흔들리고 있다.26일 오전 9시36분 기준 CJ CGV는 전 거래일 대비 530원(5.33%) 하락한 9420원에 거래되고 있다.같은 시간 CJ도 전 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