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1976년 설립된 종합건설기업으로, 국내 건축 문화를 50년 가까이 선도해왔다. 주택뿐만 아니라 초고층 빌딩과 도로교량, 항만, 플랜트 등 고도의 기술력을 요구하는 프로젝트를 건설해 오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창사 이래 45만 가구라는 국내 주택 공급 실적을 쌓아왔다. 1970년대부터 국내 최초로 도시개발사업에 진출해 미래형 도시문화 개발 분야를 개척했다. 건설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의 반개폐식 지붕 구조인 대전 월드컵경기장과 국내 최초의 돔 야구장인 서울 고척스카이돔을 시공했다. 주택 분야에서는 ‘아이파크’ 브랜드를 통해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2011년에는 지상 72층 높이의 부산 해운대 아이파크를 준공했고, 동양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인 용산 민자역사도 대표 작품으로 꼽힌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지향하며 정도경영의 원칙을 강조하고 있다. 건전한 기업지배구조를 구축하고 경영진과 이사회는 ‘윤리경영’, ‘환경경영’, ‘안전 경영’, ‘상생 경영’, ‘품질경영’에 부합하는 의사결정 및 업무수행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현장에서도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며, 근로자와 시민의 안전보건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