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팩타민', 비타민 부문에서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등극
대웅제약의 대표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이 고객신뢰도 비타민 부문 1위 브랜드에 오르며, 소비자와 전문가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는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자사 대표 의약품 임팩타민이 지난 29일 ‘2023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비타민 부분 대상을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2023 고객신뢰도 1위 브랜드는 고객에게 꾸준히 신뢰받고 미래가치를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결과는 소비자·전문가 집단이 브랜드별 신뢰도를 평가해 결정됐다. 특히 임팩타민은 지속적인 노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그 가치를 인정받아 비타민 부문 1위에 올랐다.



임팩타민은 현대 사회에서 영양 과잉 및 불균형에 대응하기 위해 현대인이 최적의 건강 상태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의 일일 최적 섭취량(Optimum Daily Intakes, ODI)을 고려해 개발됐다. 고활성 비타민B1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필수비타민B 8종을 함유해 피로회복과 에너지 생성을 돕도록 했다. 더불어 복용하는 사람의 나이 및 건강상태에 따라 효과적인 제품을 복용할 수 있도록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케어 ▲임팩타민 파워A+ ▲임팩타민 원스 등 다양한 임팩타민 라인업을 지속 개발해왔다.



임팩타민 시리즈는 대웅제약이 원료 선별부터 생산, 완제품까지 직접 관리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합성착색료인 타르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필름 코팅 제제 기술력으로 특유의 냄새를 없애 복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임팩타민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로 연령과 증상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지속 개발해나갈 예정이다.



박은경 대웅제약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임팩타민이 전문가가 추천하고 소비자가 다시 찾는 고품질 프리미엄 비타민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그간 쌓아온 조제 노하우와 기술력을 활용해 고품질의 임팩타민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 및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