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경제TV 내일은 플러스, 박찬홍 1위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합산 수익률 +206.62% 기록
    한국경제TV는 대박천국 2부 '내일은 플러스'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방송 추천주 수익률을 기준으로 지난 27일 우수한 성적을 낸 출연자를 선정했다.
    한국경제TV 내일은 플러스, 박찬홍 1위 수상
    박찬홍 파트너는 매주 화요일에 출연하여 합산 수익률 +206.62%를 기록하여 전체 1위를 수상했다. 개별 종목으로는 ▲뷰노 +30.24%, ▲인성정보 +35.89% 등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박찬홍 파트너는 수상 소감으로 "중요한 것은 시장의 트렌드와 맥점을 짚고 메이저 종목을 선정한 것이 주요했다"고 말했다."

    미국 증시가 상승하면 그 다음 날 국내 증시 갭 상승 후 차익 매물을 출회하며 개인 투자자들은 투자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미국 경제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면 7월 금리 인상 가능성이 대두 될 수 밖에 없다. 미국의 긴축 부담감이 국내 증시에 그대로 반영되면 개인 투자자들은 더욱 혼란에 빠질 수 밖에 없다.

    이처럼 변동성이 큰 증시에서는 전문가의 투자 조언이 그 어느때보다 필요하다. 박찬홍 파트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12시 30분 한국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마지막 승부주' 프로그램을 라이브로 진행하며, 수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오후 장 투자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박찬홍 파트너는 상반기 우수한 회원 수익률을 기록하여 한국경제TV 와우넷 상반기, 2분기, 6월 3부문 모두 베스트 파트너에 선정되었다.

    박찬홍 파트너의 '마지막 승부주' 프로그램은 한국경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대원기자 keemdae@wowtv.co.kr

    ADVERTISEMENT

    1. 1

      레이 달리오,"세계가 자본전쟁 직전"경고

      전설적인 투자자 레이 달리오는 고조되는 지정학적 긴장과 불안정한 자본 시장 속에서 "세계가 자본 전쟁 직전”에 있다고 경고했다.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인 달리오 ...

    2. 2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3. 3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