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창원서 경남 주력산업 채용박람회 열린다…121개 기업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6일 오후 1시∼5시 개최…채용정보 제공, 현장 면접도 진행

    경남 창원시는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창원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경상남도 주력산업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3일 밝혔다.

    고용노동부, 경남도, 창원·김해·거제·사천시, 고성군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창원지역 기업 41개사를 포함해 총 121개의 기업이 참여한다.

    자동차·기계, 우주·항공, 조선산업 등을 영위하는 이들 기업은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면접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장에는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이 진행될 채용관, 정부 부처 및 유관기관의 일자리 시책과 고용정보를 제공하는 홍보관, 이력서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 상담을 제공하는 취업지원관 등이 마련된다.

    증명사진 촬영, MBTI 직무컨설팅, 면접 메이크업, 퍼스널 컬러 진단 등을 제공하는 부대행사관도 설치된다.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gnjob.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해 행사 당일 현장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면접 신청도 가능하다.

    창원시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지역 주력산업 분야 우수 중소기업과 지역인재를 연결하는 대규모 채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창원서 경남 주력산업 채용박람회 열린다…121개 기업 참여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황정음 재산 가압류 당했다…전 소속사 "법원 판단 존중"

      배우 황정음의 전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가 황정음의 이태원의 고급 단독주택에 가압류를 걸었다.황정음 전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3일 "현재 진행 중인 법적 절차와 관련해 법원의 결정을 존중한다"고 짤막한 입장...

    2. 2

      "먹지 말고 반품하세요"…새우살에서 동물용의약품 초과 검출

      수입 새우살 일부 제품에서 동물용 의약품이 기준치를 넘어 검출돼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수입판매업체 다이아몬드새우가 수입해 판매한 수입산 '냉동흰다리새우살'(자숙)에서 동물용 의...

    3. 3

      [포토] 귀성길 정체 시작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3일 서울잠원IC 인근 경부고속도로가 정체되고 있다.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