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결혼하면 5% 우대금리"…연 9% 적금 나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결혼하면 5% 우대금리"…연 9% 적금 나왔다
    결혼은 선택이라는 요즘, 가입 기간 중 결혼하면 금리를 우대해주는 적금 상품이 등장했다.

    BNK부산은행은 적금 가입 기간 중에 결혼하면 금리를 우대해주는 결혼 특화 상품인 '너만 Solo' 적금을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적금 가입 대상은 19∼39세 개인이며, 가입 기간별 기본금리 최고 2.5%에 우대금리 최고 6.5%를 더해 최고 연 9.0%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에 결혼하면 5.0%포인트, 가입자들 끼리 결혼하면 0.5%포인트, 신규 고객 0.5%포인트, 주택청약종합저축 보유 0.2%포인트, 입출금계좌 평잔 0.3%포인트 등 우대 금리 옵션이 존재한다.

    '너만 Solo' 적금의 가입 기간은 12∼36개월이며, 가입 금액은 월 1만∼30만원이다. 둘이 함께 서로를 채워가자는 '二滿(이만)'의 의미를 담아 총 2만좌 한정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만 판매된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으로 가입 가능하다.


    박근아기자 twilight1093@wowtv.co.kr

    ADVERTISEMENT

    1. 1

      메인비즈협회 굿모닝 CEO 학습 개최

      메인비즈협회(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14일 서울 중구에 있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제145회 굿모닝CEO학습’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은 “...

    2. 2

      롯데百 동탄점, 니토리 컴팩트 매장 오픈…"동탄 상권 특화"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오는 15일 글로벌 리빙 전문 브랜드 '니토리(NITORI)'의 컴팩트 전략형 매장을 선보이며 지역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니토리는 아시아 12개국에서 1...

    3. 3

      "산지와 협업"…신세계百, 태국 차층사오 망고 선물세트 첫 선

      신세계백화점이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해외까지 지정 산지를 확대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신세계는 태국을 대표하는 망고 산지인 차층사오 지역의 유명 농장과 직접 협력해, 재배부터 수확, 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