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랑풍선서 미주·유럽 골프장 예약한다...AGL과 업무 제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3대 골프장인 미국의 페블비치 리조트, 노랑풍선에서 예약할 수 있다. (사진제공: 노랑풍선)
    세계 3대 골프장인 미국의 페블비치 리조트, 노랑풍선에서 예약할 수 있다. (사진제공: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글로벌 골프테크기업 AGL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북미 및 유럽 지역에 세계 100대 골프코스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AGL은 호텔, 항공권 예약에 사용되던 GDS 시스템을 골프장 티타임 부킹에 연계할 수 있는 '타이거 GDS 솔루션'을 개발한 기업이다. 전 세계 골프장을 비롯해 여행사, 금융사, 골프 부킹 플랫폼 등 여러 분야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AGL과의 MOU체결을 통해 지난 4일 해외 골프장 예약 서비스 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페이지에서는 미국, 도미니카공화국 등 북미 지역과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스페인, 포르투갈 등 유럽지역을 포함한 약 20여개 국가의 200여 곳 골프장의 티타임을 예약할 수 있다.

    ▲세계 3대 골프장인 페블비치 리조트 ▲스코틀랜드의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링크스 애버딘 ▲도미니카 공화국의 카사 드 캄포 등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명문 코스의 예약도 가능하다,

    이밖에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골프여행 명소로 꼽히는 동남아 지역 및 괌, 사이판, 호주 등 남태평양 지역의 골프장도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 5월, 글로벌 여행 예약 시스템 공급업체인 '세이버 코퍼레이션'과의 GDS 계약 체결에 이어 골프장 티타임 GDS 시스템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한 해외 여행 상품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체험형 매장으로 불황 뚫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대대적 리뉴얼

      롯데하이마트가 자사 최대 점포인 잠실점을 체험형·프리미엄 매장으로 재단장했다. 드론·기계식키보드 같은 취미형 상품부터 핫셀블라드, 데이코, 우녹스 등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한 곳에 모아 ...

    2. 2

      이찬진 "투자자 보호 노력, 증권사 핵심성과지표에 반영해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은 10일 증권사 최고경영자(CEO)와 만나 투자자 보호 노력이 핵심성과지표(KPI)에 반영돼야 한다고 강조했다.이 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금융투자협회에서 열린 증권사 CEO 간담회를 개최...

    3. 3

      정부 "쿠팡 정보 유출 3000만개 이상…외부 전송 확인 안돼" [종합]

      쿠팡에서 전(前) 직원이 수개월 간 고객 개인정보에 무단 접근해 유출한 규모가 3367만여 건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됐다. 배송지 주소 등은 1억4800만여 차례 조회된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수집된 정보가 외부 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