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설명회 개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탐색특강 및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5일 인천 송도 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108호 강의실에서 오후 1시부터 열린다.

    1부는 장수진 입학처 카운슬러가 2024학년도 입학 지원과 관련한 설명을 진행한다. 2부는 이현우 취업개발센터 대리가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을 탐색하는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재훈 입학팀장은 “학생들이 진로와 적성을 찾아가기 위해 지금부터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지, 취업과 인턴십을 지도하는 전문가로부터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인천에 있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173년 역사의 미국 유타대학교의 확장형 캠퍼스다. 학생들은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없이 고교 내신 성적과 공인어학성적으로 지원 가능하다. 유타대 본교와 동일한 절대평가 방식 및 기준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졸업식...147명 학위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25일 제5회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올해 졸업식에는 학사 138명과 석사 9명 등 모두 147명의 학생이 학위를 받았다.테일러 R. 랜들 유타대 총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ldq...

    2. 2

      유타대 한국계 미국인 감독, 내달 체조팀 이끌고 한국 온다

      1974년 4월 태어나자마자 인천시청 앞에 버려졌던 토마스 파든 감독이 다음달 한국에 온다. 그는 올림픽 메달리스트가 두 명이나 있는 미국 유타대 체조팀을 이끄는 한국계 미국인 감독이다.파든 감독은 우리나라 최초의 ...

    3. 3

      인천 송도서 '왕복 10차로 무단횡단'…차에 치여 의식 잃어

      왕복 10차로의 넓은 도로를 무단횡단하던 50대 여성이 차량에 치여 크게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14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8시37분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도로에서 50대 여성 A씨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