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또래 여고생 감금하고 머리카락 자른 남고생들…"성폭력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또래 여고생을 감금하고 머리카락을 자르는 등 흉기로 위협하고 폭행한 10대 청소년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7일 경찰 등에 따르면 경기 파주경찰서는 15세 A군과 B군 등 2명을 아동·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및 특수협박, 특수폭행, 공갈죄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군 등은 지난 6일 오전 7시께부터 7시간가량 파주 와동동의 한 아파트에서 또래 학생인 C양을 감금하고 흉기로 위협하며 머리카락을 자른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C양을 상대로 5만원을 가로챈 혐의도 받고 있다.

    C양은 이들이 잠을 자는 사이 아파트에서 탈출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 결과, C양은 가해자들과는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로 이들 모두 파주 지역의 고등학교 학생들인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경찰은 C양에 대한 성폭력 행위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 구체적인 사건 경위와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원구 아파트서 모르는 여성 집 앞 쫓아가 강제로 만진 남성

      서울 노원경찰서는 한밤중에 처음 본 여성을 집 앞까지 쫓아가 강제로 몸을 만진 남성을 추적 중이라고 6일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지난 3일 00시30분께 서울 노원구 상계동 한 아파트에서 20대 여성 A씨를...

    2. 2

      택시기사 비명에도 무차별 폭행…만취 '팔뚝 문신男' 정체

      부산에서 만취한 20대 해군 부사관이 60대 택시 기사를 무차별 폭행해 경찰에 붙잡혔다. 이후 이 부사관의 폭행 장면이 담긴 택시 내부 블랙박스와 폐쇄회로(CC)TV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22일 부산경찰청...

    3. 3

      "치매 할머니 실종 6시간 만에 피멍투성이…목격자 찾아요"

      치매를 앓는 80대 할머니가 실종된 지 6시간 만에 전신을 다친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18일 80대 할머니 A씨의 가족 및 지인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치매 할머니 폭행 목격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