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정규 7집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66개 지역 1위…달콤짜릿한 변신 통했다

엑소(EXO)가 컴백과 동시에 각종 차트 1위에 오르며 강력한 파워를 입증했다.

11일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0일 발매된 엑소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66개 지역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예스24, 교보문고 등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도 차지해 엑소의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엑소의 관능적인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쿨섹시 바이브’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Cream Soda’(크림 소다)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전 세계 46개 지역 1위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엑소를 향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엑소 정규 7집 ‘EXIST’는 타이틀 곡 ‘Cream Soda’를 포함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엑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엑소는 11일 성동구 성수동 디뮤지엄 M2 및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팝업스토어 ‘EXOcial Club - Cream Soda’(엑소셜 클럽 - 크림 소다)를 오픈, 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