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특징주] 한화시스템, 공급 계약 소식에 52주 신고가 경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한화시스템이 11일 오후 13시 45분 기준으로 전 거래일 대비 12.8% 상승한 1만7,21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화시스템은 장중 한때 1만7,72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한화시스템의 주가가 상승한 요인은 공급 계약 소식 덕분으로 보인다.
한화시스템은 11일 공시를 통해 방위사업청과 '울산급 Batch-III 후속함 전투체계 사업'에 대한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계약금액은 약 4,000억원 이며 2022년 연결기준 매출액 대비 18%에 해당한다.
지난 4일 NH투자증권 이재광 연구원은 "한화시스템은 AAM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AAM 솔루션 프로바이더가 되는 것이 비전이며 AAM 교통관리시스템에 강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수의견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만2,000원으로 올렸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도 같은 날인 4일에 한화시스템에 대해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