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기부·국정원 등 범부처 중소기업 기술보호 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기부·국정원 등 범부처 중소기업 기술보호 설명회 개최
    중소벤처기업부는 11일 서울 마포구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제1차 범부처 중소기업 기술보호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기부가 지난달 발표한 '중소기업 기술보호 지원 강화방안'의 후속 조치로, 중기부와 국가정보원, 공정거래위원회, 경찰청, 특허청, 서울시 등이 참여했다.

    부처별로 기술보호 제도와 지원 사업 등을 안내하고 이후 각 부처에서 파견한 기술보호 전문가가 현장 상담을 실시했다.

    보안전문가와 법률전문가가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핵심 수칙 가이드와 기술유출·탈취 판례를 통한 대응 방안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법 개정 사항 등에 대해 강의도 했다.

    중기부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등에서 지방 순회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스몰 럭셔리’ 미니 홀케이크 인기

      스타벅스는 1~2인용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넘어서까지 판매기한을 연장하며 4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제공

    2. 2

      "한일 협력 계속될 듯"…다카이치 외교 정책 전망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치러진 중의원(하원) 선거에서 압승할 것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한·일 관계는 기존 협력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관측된다.기미야 다다시 도쿄대 명예교수는...

    3. 3

      日 다카이치 '1강 체제'…아베도 못한 개헌에 한발짝 다가섰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총선에서 중의원(하원·465석) 과반인 233석을 뛰어넘는 의석을 확보하며 압승을 거뒀다. 다카이치 총리가 장기 집권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