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요소식] HYNN, LG아트센터서 단독 콘서트 '하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사모 타이틀곡 '두 낫 터치'·네이처 소속사 60억원 투자 유치
    [가요소식] HYNN, LG아트센터서 단독 콘서트 '하계'
    ▲ 흰(HYNN), 7개월 만 단독 콘서트 = 가수 HYNN(흰·박혜원)이 다음 달 12∼13일 LG아트센터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 '하계 : 夏季'를 연다고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올해 1월 생일 기념 콘서트 '렛 미 인'(LET ME IN)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LG아트센터 서울은 유명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곳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췄다.

    대중음악을 하는 여성 가수가 이곳에 선 것은 박정현 이후 HYNN이 두 번째다.

    HYNN은 그간 빼어난 가창력과 성실한 무대 매너로 호평받아왔다.

    그는 MBC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로 결성된 WSG워너비 가야G로도 사랑받았다.

    [가요소식] HYNN, LG아트센터서 단독 콘서트 '하계'
    ▲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 타이틀곡 발표 = 걸그룹 트와이스의 첫 유닛(소그룹) 미사모(MISAMO)가 첫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두 낫 터치'(Do not touch)를 선공개했다.

    '두 낫 터치'는 세 멤버의 매력과 어른스러움이 돋보이는 알앤비(R&B) 장르 노래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작사했다.

    미술관 작품에 쓰여 있는 '접촉 금지 문구'를 콘셉트로 삼아 멤버들을 미술 작품과 같은 존재로 표현했다.

    미사모의 첫 미니음반 '마스터피스'(Masterpiece)는 오는 26일 발매된다.

    [가요소식] HYNN, LG아트센터서 단독 콘서트 '하계'
    ▲ n.CH엔터, 日 라쿠텐서 60억 투자 유치 = 걸그룹 네이처 등이 소속된 n.CH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대형 전자상거래 기업 라쿠텐(RAKUTEN)과 60억원 투자 유치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n.CH는 "이는 다음 달 9일 데뷔를 앞둔 그룹 엔싸인을 비롯해 향후 준비 중인 프로젝트 등에 대한 투자"라고 소개했다.

    n.CH는 걸그룹 네이처, 그룹 엔싸인, 배우 우다비·백서후·신명성·서진원 등을 소속 연예인으로 두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톱 10, 채널A '청춘스타' 톱 7, SBS '싱포골드' 톱 10의 매니지먼트도 맡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HK직캠|장원영, '벌써 봄인가?' 꽃 그 자체~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

    2. 2

      HK직캠|더보이즈 현재, '팬들 설레게 하는 남친룩'

      그룹 더보이즈 현재가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

    3. 3

      HK직캠|앤팀 의주, '빨간 머리로 멋지게 변신'

      그룹 앤팀 의주가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