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버리 데니슨(AVY) 수시 보고


에이버리 데니슨(AVY)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Avery Dennison Corporation은 관련 없는 제3자인 ADASA Inc.가 특정 무선 주파수 식별(RFID) 제품과 관련하여 제기한 특허 침해 소송에 관여했습니다. 2021년 2분기에 회사는 배심원 평결에 따라 2,660만 달러의 우발 채무를 기록했습니다. 회사는 1심 법원의 판결에 대해 미국 연방순회항소법원(CAFC)에 항소했습니다.

2022년 4분기에 CAFC는 1심 법원의 약식 판결 효력을 파기하고 제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재심으로 환송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재심에서 책임이 결정될 경우 대상 적격성과 손해 배상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주제 적격성에 대한 CAFC의 결정에 대해 미국 대법원의 검토를 요청했지만 증명서 청원서가 2023년 5월 30일에 거부되었습니다.

재심은 2023년 7월 10일에 시작되었고, 2023년 7월 18일 배심원단은 Adasa의 특허가 유효하다는 평결을 내렸습니다. 선행 기술에 근거한 예측 및 자명성에 대한 회사의 방어는 거부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문제에 대한 잠재적 책임은 이전에 공개된 범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항소할 충분한 근거가 있다고 판단해 배심원단의 평결에 따른 모든 판결에 대해 항소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RFID 태그에 대한 대체 인코딩 방법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했습니다.


에이버리 데니슨(AVY)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2% 오른 177.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very Dennison Corporation은 미국,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및 국제적으로 압력에 민감한 재료 및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회사의 라벨 및 그래픽 재료 부문은 감압 라벨 및 포장 재료를 제공합니다. Fasson, JAC, Avery Dennison 및 Mactac 브랜드의 그래픽 및 반사 제품과 내구성 있는 캐스트 및 반사 필름. 그것은 가정 및 개인 관리, 맥주 및 음료, 내구재, 제약, 와인 및 주류, 식품 시장 부문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건축, 상업용 간판, 디지털 인쇄 및 기타 관련 시장 부문; 건설, 자동차 및 차량 운송 시장 부문과 교통 및 안전 애플리케이션; 간판 상점, 상업용 프린터 및 디자이너. 회사의 소매 브랜딩 및 정보 솔루션 부문은 브랜드 장식, 그래픽 티켓, 태그 및 라벨, 지속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을 디자인, 제조 및 판매하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선 주파수 식별 제품; 가시성 및 손실 방지 솔루션; 가격 발권 및 마킹 솔루션; 관리, 콘텐츠 및 원산지 규정 준수 솔루션; 브랜드 보호 및 보안 솔루션. 소매업체, 브랜드 소유자, 의류 제조업체, 유통업체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산업 및 건강 관리 재료 부문은 테이프를 제공합니다. 점착제 기반 재료 및 변환 제품; 의료용 패스너; Fasson, Avery Dennison 및 Yongle 브랜드의 성능 폴리머. 자동차, 전자, 건축 및 건설, 일반 산업, 개인 관리 및 의료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very International Corporation으로 알려져 있었고 1990년에 회사 이름을 Avery Dennison Corpora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Avery Dennison Corporation은 193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 글렌데일에 있습니다.

에이버리 데니슨(AV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