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 0시 축제 먹거리, 중앙시장이 책임진다…푸드페스타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 0시 축제 먹거리, 중앙시장이 책임진다…푸드페스타 개최
    다음 달 11∼17일 열리는 대전 0시 축제의 먹거리는 중앙시장 상인들이 책임진다.

    대전 동구는 0시 축제 기간 중앙시장 활성화구역상인회가 시장 내 화월통 일원에서 '중앙시장 푸드페스타'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중앙시장 내 30여개 점포가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뿐 아니라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각종 공연 등 즐길거리를 마련해 한여름밤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상인회는 최근 전국적으로 문제가 된 지역축제 바가지요금 근절과 공정한 거래문화 정착을 위해 참여 상인 서약 및 자정 결의대회를 추진할 계획이다.

    박황순 상인회장은 "상인회 전 직원이 여름휴가도 반납한 채 성공적인 행사 준비에 여념이 없다"며 "많은 시민이 오셔서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대전 0시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인회는 다음 달 2일 푸드페스타 때 판매할 음식들을 홍보하고 맛·가격·위생 등을 점검하는 사전 시식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바이올린 잡은 서현 "도전하는 삶은 다채롭고 즐거워"

      서현(사진)은 자신을 ‘열정 부자’라 한다. 예술에 대한 그의 집념을 보면 고개가 끄덕여진다.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로 연예 활동을 시작한 그는 배우로도 활동했다. 그런 서현이 오는 3월 서울 롯...

    2. 2

      주말까지 '냉동고 한파'…"22일 가장 춥다"

      시베리아 상공의 ‘블로킹 현상’으로 찬 바람이 남하하면서 올겨울 들어 가장 길고 강력한 한파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한파가 절정에 달하는 22일 올 들어 가장 추울 전망이다.21일 기상청에 따르...

    3. 3

      "매혹적이며 폭발적"…무용계 오스카상 거머쥔 일무, K컬처 새 역사

      한국무용이 ‘일’을 내고야 말았다. 조선의 역대 왕과 왕비를 기리는 전통춤을 재해석한 서울시무용단의 ‘일무’가 ‘무용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미국 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