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8월 컴백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8월 7일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정규 앨범 발매는 지난 2020년 2월 '리빌(REVEAL)' 이후 약 3년 6개월 만이다. 신곡 발표로는 올해 2월 발매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의 타이틀 곡 '로어(ROAR)'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올해 더보이즈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를 발표, 국내외 주요 음원, 음반 차트 최정상 및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World Albums)' 등 총 4개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최근 두 번째 월드투어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 활동에 돌입한 이들은 5월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일본 6개 도시와 대만, 마카오, 마닐라, 싱가포르, 자카르타, 방콕 등 세계 주요도시로 공연지를 넓혀나가며 글로벌 '더비(공식 팬덤명)'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이번 국내 컴백을 통해 고유의 팀 정체성을 확고히 각인시킬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 이달 29일 자카르타, 8월 5~6일 방콕 등에서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공연을 개최하고 바쁜 활약을 이어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