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윤아, 이준호 정략결혼에 '충격'…'킹더랜드' 이끈 감정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사진=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배우 임윤아가 농도 짙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이끌어냈다.

    임윤아는 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오로지 실력으로 VVIP 라운지 킹더랜드까지 오른 호텔리어 천사랑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2화 방송에서 천사랑은 그동안 자신을 미워하던 킹더랜드의 선배들로부터 비로소 한 팀으로 인정받은 것에 이어, 구원(이준호 분)을 자신의 어릴 적 아픔과 추억이 깃든 바닷가에 데려가 김옥자 할머니(신연숙 분)로부터 받은 엄마 사진을 건네며 깊은 위로와 용기를 북돋아 줘 뭉클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말미에는 '드림팀'이라는 이름으로 구일훈 회장(손병호 분)의 개인 행사를 수행하게 된 천사랑이 서빙을 하던 중 구원과 한유리(이수빈 분)의 정략결혼 소식에 충격받아 접시를 깨뜨리는 엔딩이 그려지면서, 앞으로의 로맨스가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모았다.

    이 과정에서 임윤아는 일, 사랑 모두 진심으로 임하는 천사랑을 당당하고 매력적인 인물로 표현해 시선을 끌었으며, 눈빛 하나하나에 감정을 담아 안방극장에 전달,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해 자연스럽게 극에 이입하게 했다.

    한편, 임윤아가 눈부시게 활약 중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2의 '킹더랜드' 찾아라"…태국, 촬영 유치 지원 확대

      태국이 '킹더랜드' 인기에 촬영장 유치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결정했다.23일 네이션에 따르면 뜨라이수리 따이사라나꾼 정부 부대변인은 "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의 태국 에피소드...

    2. 2

      "보다가 PTSD 왔다"…의외로 공감 터졌다는 이 드라마 [이슈+]

      이준호, 임윤아 주연의 JTBC 주말드라마 '킹더랜드'를 본 시청자들이 숨은 공감 포인트를 찾아내고 있다. 평범한 여성이 재벌 2세와 사랑에 빠진다는 신데렐라 스토리와는 상반되게 지극히 현실적으로 그려...

    3. 3

      한 시간 내내 이준호·임윤아 관광…태국 "고마워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주연의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한 회를 통틀어 태국 관광 장면을 방송한 가운데, 태국 문화부가 촬영지 홍보에 나섰다.19일 방콕포스트는 태국 문화부가 '킹더랜드'에 등장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