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경기소식] 김포~고양~파주 잇는 광역 시티투어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이달 28일부터 12월 3일까지 김포·고양·파주시의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광역 관광 프로그램 '경기 서북부 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경기소식] 김포~고양~파주 잇는 광역 시티투어 운영
    시티투어는 매주 금·토·일요일 운행하는 정규노선과 지자체별 행사 및 관광 수요를 반영한 기획노선으로 구성됐다.

    정규노선은 2개 시 대표 관광지를 연결하는 당일 코스다.

    금요일 김포-고양 코스(애기봉 평화생태공원·장항습지), 토요일 고양-파주 코스(일산호수공원·중남미문화원 등), 일요일 파주-김포 코스(오두산 통일전망대· 김포 아라마리나) 등으로 1일 1회 운영한다.

    홍대입구역에서 출발해 지자체별 주요 관광지를 거쳐 다시 홍대입구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기획노선은 계절별 특색을 반영하거나 지자체 행사 및 축제와 연계하는 비정기적 코스로, 사전 예약을 통해 15명 이상 참여하면 요일 구분 없이 운행한다.

    자세한 코스는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 웹사이트(www.ggpb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산' 검색하는 일본인 이틀 새 '폭증'…"빈방 먼저 잡자" 난리

      방탄소년단(BTS)이 약 4년 만에 재개하는 월드투어 발표에 전 세계 팬들이 한국으로 몰려들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투어일정이 발표된 지 단 48시간 만에 서울과 부산을 향한 여행 검색량이 폭발...

    2. 2

      "일본서 달리고 온천서 쉰다"…모두투어, '올인원 런투어' 기획전 출시

      러닝 인구가 늘면서 여행과 마라톤을 결합한 '런트립'(Run Trip)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해외 마라톤 대회 접수와 엔트리 확보, 현지 이동 등 준비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올인원 런투...

    3. 3

      세계 관광, 팬데믹 이전 넘어섰다…한국 관광수입 18%↑

      지난해 전 세계에서 해외관광에 나선 여행객이 총 15억2000만명으로 집계됐다.20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유엔 세계관광기구(UNWTO) 집계 결과 지난해 국제 관광객 수는 2024년보다 약 6000만명(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