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리핀, 'When I’m With You' 스페셜 비디오 공개…드리밍만을 위한 '달콤 팬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리핀, 'When I’m With You' 스페셜 비디오 공개…드리밍만을 위한 '달콤 팬송'

    드리핀(DRIPPIN)이 데뷔 1000일을 기념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발매된 드리핀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의 수록곡이자 팬송 '웬 아임 위드 유'가 삽입된 스페셜 비디오는 이날 데뷔 1000일을 맞이한 드리핀이 드리밍(DREAMIN, 드리핀 공식 팬클럽명)을 위해 특별 제작한 영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리핀은 진한 색의 데님 의상을 맞춰 입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끌었다. 책장과 의자, 화분, 러그 등 각종 소품들로 깔끔하게 꾸며진 방 안에서 소파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드리핀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리며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이어 '웬 아임 위드 유'의 음원에 맞춰 립싱크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 어깨를 들썩이며 귀여운 제스처를 취하는 모습, 서로를 바라보고 웃거나 장난치는 아이처럼 해맑은 모습들이 차례로 그려져 글로벌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드리핀의 청량한 비주얼과 발랄 매력이 '웬 아임 위드 유'의 사랑스러운 멜로디, 달콤한 가사와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끝으로 화면을 바라보며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멤버들의 클로즈업 컷과 더불어 한 자 한 자 정성을 다해 써 내려간 친필 메시지가 함께 등장하며 영상이 마무리돼 팬들의 마음에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웬 아임 위드 유'는 드리핀만의 청량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장르의 곡이자 오직 드리밍만을 위한 팬송이다. 드리밍과 함께라면 어디든 떠날 수 있을 것만 같은 행복감과 꿈을 꾸듯 하나가 된 드리핀의 가슴 속 설레는 감정이 가득 담겨 있다.

    한편, 지난 2일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국내 첫 단독 팬미팅 '여름날의 꿈'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드리핀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에브리바디 뛰어!" 땅이 울렸다…씨엔블루 전성기는 '현재진행형' [김수영의 스테이지&]

      "에브리바디 뛰어!"그룹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의 힘찬 목소리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3천여명의 관객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점프했다. 쿵쿵 울리는 땅의 진동은 2010년 데뷔와 동시에 '외톨이야...

    2. 2

      HK직캠|김혜윤-로몬, '심쿵유발, 설레는 키차이~'

      배우 김혜윤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3. 3

      HK직캠|로몬, '미소에 빠져들겠네~'

      배우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