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급등주] 52주 신고가 경신한 "이 종목"..AI의 의견은 이러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7일 넥스틴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넥스틴은 오후 14시 39분 전 거래일 대비 13.1% 상승한 83,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넥스틴은 전공정 반도체 소자의 회로 제작 공정에서 발생하는 미소 패턴 결함을 검출하는 웨이퍼 미소 패턴 결함 검사 장비를 전문으로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술기업이다. 이러한 검사장비는 미소 패턴 결함과 이물을 광학 이미지 비교 방식으로 검출하여 반도체 소자 제조 기업의 단위 공정 기술 개발하고 있다.
최근 거래 동향을 보면, 외국인은 지난 한달 동안 14.7만주를 순매수하고, 기관은 2.8만주를 순매수했으며, 반면에 개인들은 16.1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AI 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넥스틴에 대해 7월 18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업체한 곳을 1개월간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 한경유레카 바로가기
▶ 앱다운로드받기
넥스틴 제주반도체 하나머티리얼즈 한솔아이원스 HPSP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