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정연, ‘청순+신비+러블리+순수’ 4색 매력 담은 프로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정연, ‘청순+신비+러블리+순수’ 4색 매력 담은 프로필 공개

    배우 박정연이 새 프로필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3일 “박정연의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한 새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연은 청순한 무드 속에서 노란색 꽃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180도 다른 상반된 무드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서사가 느껴지는 깊은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컬러풀한 배경 앞에서 발랄하게 웃으며, 그가 지닌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자아낸 것.

    마지막으로 박정연은 맑고 깨끗한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 자연스럽게 내린 긴 머리 등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첫사랑 소녀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tvN ‘하이바이, 마마!’로 브라운관 첫 데뷔를 알린 박정연은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웹드라마 '가시리잇고',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12월 방영한 콬TV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서는 여주인공 신조희로 존재감을 톡톡히 발산한 바 있다.

    이에 앞으로 박정연이 나아갈 행보에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AI에겐 창의성이란 없다” 세번째 아바타 만든 캐머런 감독의 단호한 평가

      “만약 어중간한(Mediocrity) 결과여도 상관없다면 인공지능(AI)을 써도 된다고 봐요.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건 그 정도가 아니잖아요.”미국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감독 제임스 캐머런은 12일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아바타:불과 재’(이하 아바타3) 개봉을 앞두고 한국 언론과 진행한 화상 간담회에서 “‘아바타3’에서 생성형 AI는 단 1초도 쓰지 않았다”며 이렇게 밝혔다. 비용 절감 등 AI의 효율성을 긍정하면서도 ‘조수(Assistant)’라고 표현하며 창작의 주체가 될 순 없다고 선을 그었다.최근 글로벌 영화산업에선 AI가 배우부터 각본·촬영 등 제작 인력을 대체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날 디즈니가 오픈AI에 10억 달러 규모의 지분 투자를 단행하고 생성 AI 소라에 마블 등 캐릭터 IP를 제공키로 한 게 대표적이다. 2023년 할리우드 배우조합과 작가조합이 총파업에 나서는 등 창작자들은 꾸준히 AI 활용에 반대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현장에선 메이저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AI 활용이 가속화하고 있다. 생성 AI 기술의 발전 속도가 워낙 빠른 데다, 영화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 투자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는 판단이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AI, 모든 것인 동시에 아무것도 아냐”영화계에선 당초 ‘아바타3’에도 AI 기술이 일부 활용될 것으로 예상했다. 배우의 연기를 기반으로 외계 종족과 크리처를 구현하는 퍼포먼스 캡처 등 고도의 기술이 동원되고, 애니메이션과 실사의 경계를 넘나드는 복잡한 특수시각효과(VFX)가 영화의 바탕이란 점에서다. 2007년 1편 촬영을 시작한 이후 세 번째 작품이 개봉하기까지 20년 가까이 걸린 것

    2. 2

      HK직캠|한효주, '감탄을 부르는 우아함'

      배우 한효주가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이성경,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 비율'

      배우 이성경이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